Triviat: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급 AI
Triviat는 전화, 이메일, 채팅, WhatsApp 및 SMS를 포함한 여러 플랫폼에서 원활하고 자연스러운 고객 상호작용을 위해 설계된 정교한 대화형 AI 에이전트입니다. 소매, 전자상거래 및 IT와 같은 산업에 특히 유용하여 기업이 24/7 지원을 제공하면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커뮤니케이션을 모두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Triviat는 기업이 고객과 지속적인 참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.
이 플랫폼은 간편한 설정 프로세스를 자랑하며 CRM 및 예약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기존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. 확장할 수 있는 능력 덕분에 서비스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증가하는 커뮤니케이션 양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또한 Triviat는 Google 및 Amazon Web Services와 같은 주요 서비스와의 강력한 보안 조치 및 앱 통합을 갖추고 있어 고객 상호작용을 자동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려는 기업에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됩니다.